회사소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도약하는 기업

인사말

MAGIC STORY OF DAEWON CI,
THE SPACE OF DREAM

21세기 문화시대의 주역을 자임하며…

만화는 읽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제공해 주는 “특별한” 매체입니다.
바로 이런 점 때문에 만화는 이제 단순한 출판매체의 차원을 넘어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음반 등 다른 문화 장르의 소재가 되는 원천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산업적으로나 문화적인 그 가공할 위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대원씨아이는,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대의 만화전문회사로서 그동안 슬램덩크, 아기와 나, 포켓몬스터, 디지몬, 열혈강호, 검정고무신 등 우리 귀에 너무나도 익숙한 작품들을 통해 만화가 각광 받는 미래산업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그 위상을 끌어 올리는 데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특히 문화에서도 ‘글로벌 보더리스’(Global Borderless) 화가 진전되는 상황에서 우리의 문화와 정서를 소재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우리 문화의 위상과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외국 메이저 회사들과 경쟁할 수 있을 정도로 품질, 규모,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의 전략적 대응이 요구됩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을 인식해 대원씨아이는 우리나라 만화산업의 위상과 경쟁력을 높이는 데 앞장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특히 기존의 출판만화를 중심으로 만화 연관성이 높은 차세대 사업군을 배치해 동반 상승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대원씨아이는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한편 건실한 발전을 통해 모범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대표정욱